보도자료
- 비비안 바바라, CJ ENM서 봄 신상 란제리 공개 프랑스 정통 란제리 브랜드 바바라가 홈쇼핑을 통해 따듯해지는 봄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바바라는 오는 24일 오후 8시30분 CJ ENM에서 ‘쎄모아 2차 컬렉션’을 진행한다. 프랑스어 ‘C’est Moi’는 영어로 ‘It’s me(잇츠 미)’를 의미하며 바바라의 자신감과 오리지널리티를 상징한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바바라의 슬로건인 ‘완벽한 피팅에 대한 자신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싱글리스트 / 2021-04-22
- 쌍방울 쌍방울, 김수현 마스크 세트…홈앤쇼핑 라방서 첫 선 쌍방울이 홈앤쇼핑 라이브커머스 팡LIVE에서 ‘김수현 마스크 세트’를 선뵌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홈앤쇼핑 팡LIVE서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김수현 마스크’로 유명한 케이시크릿 패션마스크 6종과 식약처 인증 KF94 마스크 10매를 세트로 구성하여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세트인 ‘김수현 마스크 세트’는 역대 최대할인율을 적용한 금액인 2만 8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데일리 / 2021-04-22
- 쌍방울 장애인의 날…쌍방울, 굿윌스토어에 4000만원상당 기증 언더웨어 기업 쌍방울이 전라북도 익산 소재 마스크 공장 내 중증 장애인 4명을 정규직으로 채용하며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20일 밝혔다. 쌍방울은 중증 장애인 채용을 통해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을 도울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장애인 채용을 시작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조화롭게 협업할 수 있는 사내 제도를 정비하고, 장애인 채용을 늘려갈 계획이다. 이데일리 / 2021-04-20
- 광림 성석경 광림 대표, 자사주 4만1000주 매입…”책임경영 실천” 성석경 광림 대표가 자사주를 매입하며 책임경영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광림은 성석경 대표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장내 매수를 통해 자사 주식 4만1000주를 매입했다고 16일 밝혔다. 광림 관계자는 “이번 주식 매입은 성 대표가 이달 초 대표이사로 새로 선임됨에 따라 책임경영을 실천하고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의지를 보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데일리 / 2021-04-20
- 디모아 디모아, 서울시교육청과 교사·학생 대상 MS 활용 ‘IT 캠프’ 개최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 총판 디모아가 서울시교육청과 손잡고 교사,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대상으로 MS 제품을 활용하는 ‘정보기술(IT) 캠프’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IT 캠프는 15일부터 14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MS의 협업툴 ‘팀즈’가 비대면 수업 플랫폼으로 활용된다. 마인크래프트를 활용한 게임화 수업 설계, 비대면 수업시의 실습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 등이 마련됐다. 디지털데일리 / 2021-04-15
- 아이오케이컴퍼니 아이오케이, 임시주총 통해 홍경표 사외이사 선임 예정 아이오케이가 홍경표씨를 사외이사로 선임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오케이는 오는 5월 26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홍경표씨를 사외이사로 선임하는 등 이사회를 새롭게 구성할 예정이다. 홍경표 사외이사 후보자는 여의도연구원 안보국방위원장과 국가안보위원회 안보정책전문위원을 역임했으며 자유한국당 당원협의회 교육위원장을 수행한 경력을 갖고 있다. 현재 포럼코리아의 사무총장직과 한국군경상담학회 이사를 맡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 2021-04-14
- 쌍방울 쌍방울 트라이 언더웨어, 김수현 한정판 굿즈 증정 국내 대표 언더웨어 기업 쌍방울이 공식 온라인몰인 트라이샵에서 '55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55 이벤트'는 트라이샵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 한해 500개의 선물을 증정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트라이샵 론칭 1주년 기념으로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매일경제 / 2021-04-12
- 비비안 비비안, KBO리그 개막 맞춰 구단별 마스크 선봬…”쓱 랜더스도 완성” 비비안이 KBO가 공식 인증한 패션 마스크를 2021 신한은행 SOL KBO 리그 개막에 맞춰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전했다. 올해 입단하게 된 신세계그룹의 SSG 랜더스 구단 마스크까지 포함돼 있다. 2021 신한은행 SOL KBO 리그 개막에 맞춰 판매되는 'VIVIEN X KBO 리뉴얼 마스크'는 총 6개 구단(NC, KT, KIA, 삼성, SSG, 한화)에 맞췄다. 구단 로고와 시그니처 색상을 활용해 하나의 구단에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기존 3가지 사이즈(S, M, L)에서 보다 다양하게 S, M, L, XL까지 제작해 아이부터 성인까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트로신문 / 2021-04-08
- 쌍방울 쌍방울, ‘매월 8일은 트라이데이!’… 트라이샵 초특가 세일 대한민국 대표 언더웨어 기업 쌍방울(대표 김세호)이 오는 8일, 공식 온라인몰인 트라이샵을 통해 정기 프로모션 '트라이데이'를 진행한다. '트라이데이'는 쌍방울의 심벌인 방울을 닮은 숫자 8을 지정해 기획됐다. 4월을 시작으로 매달 8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쌍방울의 '트라이샵'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컨슈머타임스 / 2021-04-07
- 비비안 이민정 “비비안과 함께 생리대 기부 캠페인”…비비안, 기부러브(Give Love) 진행 국내 란제리 대표 기업 비비안(대표 손영섭)이 모델 이민정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부러브(Give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비안은 여성들의 기본권인 '월경권' 보장에 앞장서기 위해 '기부러브(Give Love)' 캠페인을 기획했다. 저소득 계층의 여성들은 '월경 빈곤'을 겪으면서 위생 관리에 취약한 상황이라며 이들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생리할 수 있도록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UPI뉴스 / 2021-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