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디모아 디모아, MS 교육기관용 OVS-ES 연간 라이선스 조달 등록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 총판 디모아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교육용 연간계약 라이선스 'OVS-ES'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에 등록했다고 1일 밝혔다. 그동안 교육기관은 오피스 제품들을 구매하기 위해 입찰, 수의계약 등 내부적으로 복잡한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디모아의 OVS-ES 연간 라이선스 조달등록으로 제품구매가 간편해졌다. 뉴스핌 / 2021-04-01
- 나노스 [단독] 모더나 백신 기술 국내 도입…나노스, 獨 코든파마와 바이오사업 제휴 나노스가 독일의 다국적 바이오 기업인 코든파마(CORDENPHARMA)와 손잡고 바이오사업 강화에 나섰다. 코든파마는 화이자, 로슈, 애보트, BMS 등 글로벌 10대 제약사에 펩타이드 약물 합성과 리피드나노파티클(LNP)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29일 AP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코든파마는 LNP 기술을 이용한 펩타이드(peptide) 항암제 생산을 위해 나노스와 전략적 기술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LNP 기술은 최근 코로나19 백신으로 잘 알려진 모더나와 화이자가 'mRNA' 백신을 탑재시킨 최첨단 제형 기술이다. 아이뉴스24 / 2021-03-29
- SBW그룹 SBW그룹, 쌍방울 58주년 창립기념일 맞아 사랑 나눔 SBW그룹이 경기도 화성시에 남녀 속옷, 내의, 양말, 스타킹 등 총 5억원 상당을 후원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달된 물품은 화성시 관내 취약계층 및 차상위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5일 화성시청 접견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서철모 화성시장과 SBW그룹의 계열사 쌍방울 김세호 대표, 비비안 손영섭 대표, 나노스 양선길 대표를 대신해 SBW그룹 구조조정실 박일성 실장이 참석했다. 머니투데이 / 2021-03-26
- 비비안 새로운 소재로 신축성 ‘UP’…비비안-효성티앤씨, 컬래버레이션 비비안과 효성티앤씨의 ‘이지플렉스’ 원사가 만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비비안의 ‘스킨핏 누디 라인’에 언더웨어 업계 최초로 ‘이지플렉스’ 원사가 사용될 예정이다. 신축성이 중요한 브래지어의 날개와 팬티 부분에 적용돼 기존 제품보다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데일리포스트 / 2021-03-25
- 쌍방울 “자라·H&M 계보 잇는다”…쌍방울, 빅데이터 시스템 도입 쌍방울은 고객의 취향·패션트렌드·시장 분석 등 다양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빅데이터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그간 쌍방울은 750여개 오프라인 매장 위주로 영업해 왔다. 하지만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이후 온라인 활성화에 매진하고 있다. 뉴스1 / 2021-03-23
- 쌍방울 쌍방울, 여성 전용 트렁크팬티 ‘하나만’ 라인업 확대 쌍방울이 지난 2월 출시한 여성 전용 트렁크팬티 ‘하나만(HANAMAN)’ 시리즈의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만’ 시리즈는 팬티를 따로 입을 필요 없는 여성만을 위한 전용 트렁크 팬티다. 쌍방울은 여성 고객들이 남성용 트렁크를 구입해 입어보고 남긴 후기들이 SNS에서 인기를 끄는 것에 착안해 ‘하나만’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해당 제품은 여성 삼각 팬티라는 고정관념을 벗어 던지고 Y존 압박이 없는 여유로운 공간과 편안한 활동감을 제공한다. 뉴스웨이 / 2021-03-22
- 쌍방울 쌍방울, 트라이 패션마스크 ‘케이시크릿’ 출시 쌍방울이 마스크에 패션을 더한 트라이 케이시크릿 패션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션마스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성인용과 아동용을 구분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화이트, 핑크, 민트, 네이비, 그레이, 블랙 등 총 6종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했다. 제품 옆면에는 ‘K.SECRET’ 로고 디자인이 적용돼 스타일링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 2021-03-19
- 나노스 나노스, 연결 영업익 6년만에 ‘흑자전환’···전년比 104%↑ 나노스가 지속되는 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영업이익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나노스의 영업이익 흑자는 2014년 이후 6년 만으로 광학필터, 홀센서 등 주요 사업 매출 증가가 주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17일 나노스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5억9532만 원으로 전년 대비 104% 오르며 흑자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69억6708만원으로 8.3%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17억6944만 원의 손실이 발생했지만 지난해 대비로는 145억1820만 원이 증가해 적자폭을 크게 줄였다. 이투데이 / 2021-03-17
- 비비안 비비안, 2021 S/S 시즌 ‘라이트핏 브라’ 출시…”배우 이민정 추천”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이 S/S 시즌을 맞이해 '라이트핏(Lite Fit) 브라'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라이트핏 브라는 패드에 기존 경량 스펀지가 아닌 '바이오 엘크' 소재를 혼합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월요신문 / 2021-03-17
- 디모아 디모아, ‘MS 애저 클라우드 전환’ 주제 무료 웨비나 개최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 총판 디모아는 '급변하는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한 Microsoft Azure(MS 애저)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주제로 무료 웨비나(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변화하는 IT 환경에 맞춰 중소기업, 스타트업 기업에서 MS 애저 클라우드를 효율적으로 도입하고 이를 기업의 환경에 따라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다룬다. 뉴스핌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