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광림 겹호재 ‘광림’ 퀸텀점프 노린다… 신용도 상승, 글로벌 진출 특장차 명가 광림이 잇따른 호재속에 전방위적인 모빌리티 혁신에 나서고 있다. 광림은 최근 캐나다의 운송 솔루션 제공업체인 Giga Carbon Neutrality(GCN)와 손을 잡고 중국 베이징에 5대5 합작법인을 설립키로 했다. 기술 라이선스를 이전하는 광림은 중국 외 다른 글로벌 시장의 독점 영업권을 확보하게 됐다. 뉴데일리 / 2021-09-27
- 쌍방울 쌍방울, 한국영화아카데미에 마스크 1만장 기부 국내 대표 홈웨어 기업 쌍방울이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아이오케이컴퍼니와 함께 한국영화아카데미에 마스크 1만장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쌍방울은 지난 23일 기부식을 갖고 KF94 마스크와 응원의 메시지를 한국영화아카데미에 전달했다. 기부식에는 쌍방울 김세호 대표, 아이오케이컴퍼니 장진우 대표, 한국영화아카데미 조근식 원장, 이상석 부장이 참석했다. 뉴시스 / 2021-09-27
- SBW그룹 [와이드 인터뷰] 양선길 쌍방울그룹 회장, 바이오와 신재생에너지에서 길을 찾다 양선길(59) 쌍방울그룹 회장은 코로나19 백신 얘기부터 꺼냈다. “아마 내가 대한민국 국민 가운데 백신 접종을 꽤 일찍 한 편에 속할 것이다. 미국, 독일 등 해외 바이오 회사들을 찾아다니기 위해서 필요했다.” 미국에서 3개월 이상 체류하며 MD앤더슨 암 센터, 소아마비 백신을 개발한 솔크연구소 등을 찾았다. 독일에서는 바이오 전문기업 코든파마와의 전략적 제휴를 궤도에 올렸다. 월간중앙 / 2021-09-27
- 아이오케이컴퍼니 아이오케이, 쇼박스와 손잡았다…콘텐츠 제작 MOU 체결 아이오케이컴퍼니(이하 아이오케이)가 쇼박스(SHOWBOX)와 손잡았다. 아이오케이는 24일 쇼박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 드라마 콘텐츠 제작 분야 등 미디어 사업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오케이는 쇼박스와 함께 높은 완성도를 갖춘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해 침체된 미디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방침이다. 한국일보 / 2021-09-24
- 광림 광림, GCN과 전기ㆍ수소 특장차 사업 본격화 광림이 캐나다의 운송 솔루션 제공업체인 Giga Carbon Neutrality(GCN)과 손잡고 전기ㆍ수소 특장차 사업에 진출한다. 광림은 GCN과 기술 라이선스 이전 및 합작투자 설립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GCN의 기술 라이선스 이전을 통해 광림은 전기ㆍ수소 특장차 사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투데이 / 2021-09-24
- 비비안 비비안, FW 시즌 맞이 ‘라이트핏 플러스 브라’ 출시 비비안은 올해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신제품 ‘라이트핏 플러스(Lite Fit Plus)브라’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라이트핏 플러스 브라는 비비안 모델인 배우 이민정이 추천해 많은 관심을 받은 라이트핏 브라의 후속 제품으로 ,지난해 출시한 엑스핏 브라와 같은 기간 대비 30% 이상 높은 판매고를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데일리안 / 2021-09-23
- 쌍방울 속옷 영업왕의 인간관계 비결… “모두와 친해질 필요 없다” 차장에서 부사장으로, 그리고 다시 대표이사까지. 단 4개월 만에 승진한 직장인이 있다. 재벌 2세 이야기도 아니고, 작은 스타트업 이야기도 아니다. 국민 속옷 회사로 불리는 쌍방울의 김세호 대표 이야기다. 김 대표가 차장이던 시절 쌍방울은 ‘내가 쌍방울의 경영진이라면?’이라는 공모전을 진행했다. 회사의 나아갈 방향을 직원들에게 직접 물은 것이다. 김 대표는 여기에 ‘새로 오시는 부사장에게 드리는 글’을 내서 우승했다. 김 대표는 차장에서 부사장으로 전격 발탁됐고, 다시 4개월 만에 대표가 됐다. 회사의 약점을 정확히 알고 어떻게 개선해야 할지 대안까지 뚜렷하게 제시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조선비즈 / 2021-09-19
- 비비안 비비안, KBO 컬래버 공식 굿즈 ‘롱 원피스’ 출시 비비안은 KBO와 협업해 3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비비안X KBO 슬릿 롱 원피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슬릿 롱 원피스는 8개 구단(NC, KT, 키움, KIA, 롯데, 삼성, SSG,한화)의 로고를 스카치 프린트로 적용해 빛에 따라 컬러가 바뀌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데일리안 / 2021-09-16
- 디모아 디모아, 인천시교육청에 디지털교육 플랫폼 ‘i-MOOC’ 구축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교육 총판 디모아는 클라우드 전문 파트너 에이마스와 손잡고 인천광역시교육청에 ‘인천형 i-MOOC(인천 무크)’ 플랫폼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13일부터 인천지역 모든 학생, 교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는 i-MOOC는 글로벌 표준규격에 맞는 학습 콘텐츠와 환경을 제공하는 교육 플랫폼으로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데이터 사이언스 ▲빅데이터 ▲인공지능 분야의 단계별 다양한 강좌를 제공한다. 데이터넷 / 2021-09-13
- 쌍방울 쌍방울, F/W 시즌 이지웨어‧원마일웨어 품목 확대 언더웨어 기업 쌍방울이 F/W 시즌 이지웨어, 원마일웨어 라인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쌍방울은 올 하반기 여성 전용 이지웨어 ‘하나만(Hanaman)’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신규 브랜드로 원마일웨어 ‘홈엔(Home & And)’을 선보인다. 데일리안 / 2021-09-09